안녕하세요 Cloud입니다 이번은 아스트레이 레드프레임 오버코팅을 완성하였습니다 사진 보시죠!! 프레임은 알루미늄 실버와 클리어 레드를 이용해서…
오늘의 막걸리는 국순당 옛날 막걸리입니다. 이마트 기준 2900원 정도로 기억..? 느린마을 처럼 아스파탐이 없는걸 강조하네요. 전통 누룩이 3…
산타페 + 옵션 해서 4000만원 (조금 넘음) 정도에 데리고 왔는데 반은 미리 정산하고 반은 할부로 할 줄 알았는데 마눌이 1년 전액 할부!!…
안녕하세요? 연말에 성남 야탑 먹자골목쪽에 위치한 "후포항"에 다녀왔습니다. 제철 생선회 및 해물요리 잘하는 집이지만 가자미 세꼬시로 알려진 곳…
더클래스 신형 불렛타이거 물왁스로 빠르게 마무리했어요 ( 어제 세차하니까 눈오는요 ㄷㄷ) 세차하니 눈이 내리는 ㄷㄷ 다음주에나 다시 세차할려구요…
루리웹에서 최초로 올리는 경기도 안산의 도넛 맛집. "배배꼬(BEBECO)"입니다. 수도권 지하철 4호선 중앙역에 위치해 있는 맛있는 크림도넛 …
메기 15,000 + 빠가사리 20,000 + 참게1 7,000 음갤러분들의 추천으로 방문한 파주 두지리에 있는 매운탕집입니다. 구글리뷰 700…
2022년은 아무래도 컨샙 자체가 마스킹으로 시작하여 마스킹으로 끝나겠네요... 작년은 워싱으로 시작해서 워싱으로 마무리 했었는데.... 더블…
아버지와 누나 그리고 저, 셋이서 워싱턴 디씨에 다녀왔습니다. 식품점 두 군데에서 쇼핑을 끝내고 점심 먹으러 왔어요. 생삼겹 삼인분이 너무 많…
사과즙이랑 파마산 치즈가루 있는데 맛 별로 안납니다. 5500원
그색, 그차로 불리는 과학 5호기.. 출고했습니다 K5 1.6터보 입니다. 첫차로 모닝뽑아서 7년 타고 바꿨습니다. 모닝은 고속주행시 또는 추월…
가성비 좋아서 급 짜장면 땡기면 가끔 가서 먹는 중국집 중국집인데 배달 안하고 매장 식사 or 포장만 됨
냉장고에 매콤달콤 무말랭이도 꺼내와서 같이 먹었네요 저녁으로 만들어 먹었습니다 맛있…
요즘 많이들 뜨끈한 우동,짬뽕류의 국수가 많이 올라와서 저도 만들었습니다. 해물 육수, 새우, 청경채, 양파, 당근을 불맛나게 볶아서 넣었습니…
철저히 잘 알지도 못하면서 찌그려놓은 리스트와 각 게임에 대한 나름의 정의 또는 생각을 정리 했습니다 while true : 코딩하는 게임이다 …
지금까정 만들었던 디오라마중 제일 애착이 가는 작품이죠. 이거 만든게 언제였는지 이젠 기억도 가물가물 한데요 여긴 안 올렸는지 보이질 않네요. …
안녕하세요 12월의 평일, 조용한 속초해변을 느끼고 왔습니다 아무도 없는 겨울 밤바다도 괜찮은거 같네요 대관람차를 건설하고 있더라구요 아무…
일단사고 생각했습니다 박스 손상이 조금있어서 저렴하게 올라왔길래 눈뒤집어져서 구매했는데 조립은언제할지 어디다 둘지 막막합니다 레고 조립하면서 …
GUILTY GEAR CAFE : 네이버 카페 (naver.com) 길티기어 카페 하나 운영중입니다 만든지 얼마 안됬고 아직 회원수가 적습니다 …
안녕하세요. 부산 대연동 "제이하비"공방에서 활동중인 엄대장 입니다.^^ 이번작업은 1/100 딥스트라이커 건담(메카니코어킷)입니다. 디테일…
저의 집 나물 3대장입니다 메인인 석쇠구이가 도착하기 전까지 안주입니다 아내가 숙주나물과 맛살을 소금과 참기름으로 버무린 겁니다 제가 요즘 술안…
주말에는 가급적이면 집에서 만든 음식을 한끼 정도는 먹을려고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크림 파스타를 더 좋아하기는 한데 요즘 토마토 파스타가…
한국 마켓에 드디어 치즈 불닭볶음면이 들어왔더라고요. 내용물은 이렇습니다. 저는 이제껏 먹어본 불닭 시리즈 중에서 이게 제일 맛있어요. 토핑…
듣는 학기에 따라 순서가 약간 달라지기는 합니다만, CIA 커리큘럼의 마지막은 대부분 FOH 수업으로 마무리됩니다. Front of House.…
안녕하세요. 음갤 횐님들 간만에 홍대에 볼 일이 있어서 왔다가 서교동 찍고 상수동까지 넘어와 버려서, 상수동 온 김에 좋아하던 츠케멘을 먹고 싶…
7년정도 전 대만 타이난 친구집 놀러가서 먹은 새우 볶음밥 포장이었는데 불맛나고 맛있었습니다 값도 저렴하고 이건 같이 사온 밀크버블티 펄도 진짜…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저번주 불미스러운 사건이 있어서 정보공유 하고자 합니다. 다름아닌 주거침입 시도흔적을 확인했습니다. 현관문 …
기존 장식장 위에 루니트를 더 추가 했습니다.. 가격대비 좋은 녀석들 입니다.^^ 만든지 수년만에 드디어 단독 장식으로..1/4 스케일이라 꽉…
점심은 간단하게 콩나물국밥으로 해결한후 (이걸 안찍었네요 ㅎㅎ) 잠시 대화를 나누기 위해 단골 커피숍에 가서 크림커피를 마셨습니다.
6월 말 정도 그러니까 베타변이가 문제가 되기 직전에 빨리 백신 맞고싶은 생각 + 여행도 하고싶은 생각이 막 들던 참에 미국에서는 백신 물량이 …
옛날 옛적에 사두었던 도유사의 1/2000 도쿄타워 정경모형으로 포스트 아포칼립스 디오라마 (같은 것)를 만들고 있습니다. 명목상으로는 …
발바토스의 먹이
오늘 점심에 먹었던 가마로 강정 버거에요. 3200원의 가격인데 안에 들은게 조금 아쉬울순 있지만, 맛이나 그런…
항상 만족하는 HG 오리진 계열 제품이네요. 데칼은 위장패턴만 사제로 해봤어요.
https://m.blog.naver.com/rnbthug/222…
내 카이젤 그리드 나이트를 못구한게 천추의 한이다
한국 스레쉬 메틀 밴드 크래쉬 1집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들어봤습니다만.…
애견카페 처음 가봤는데 정말 말 그대로 개판이더군요 ㅋ 어떤분은 일면식도 없는 남에 집 개 네마리랑 놀아주고 있고 주인은 밥먹고있고 ㅋㅋ 재밌었…
안녕하세요 행복발전소 입니다. 이번 오픈케이스는... 많은분들께서 플레이하셨거나 , 혹은 플레이 안하셨지만 유명(?)해서 많이들 어느정도…
오늘 소개할 제품은 바로 프리미엄 피니시 버전 옵티머스 프라임 입니다 기존 시즈 버전 옵티머스에서 새로운 도색을 입힌 프리미엄 피니시 시리즈는 …
배달앱 할인쿠폰이 생겨서 주문해본 쉐이크쉑 버거입니다.~ 쉑세권이라 주말에 한번 시켜보았네요.. 구성은 한정메뉴로 새로나온 …
오픈형 주방이고 어르신들 낮술하시러 많이들 오시는 통닭집 주문과 동시에 반죽물 입힌 닭고기 바…
네오지오의 업소용 팩인 MVS팩을 가정용 네오지오인 AES시스템에서 사용할수 있게 해주는 컨버터입니다. 굉장히 단순하게 생긴 생김새와 다르게 가…
태어나서 처음 먹어본 오리불고기+황금버섯 https://m.blog.…
맥주를 사왔는데 안주가 없네요.. 그래서 냉장고 털어서 타코야끼 만들었습니다. 저는 박죽 만들때 튀김가루 살짝 넣는걸 좋아합니다. 문어는 필리핀…
어제 로또를 샀습니다 엌ㅋㅋ 4등 당첨 개꿀띵 맛있는 거 먹어야지 가끔 시켜먹는 횟집 배달주문 ㄱㄱ 여기는 리뷰 남기면 서비스로 물회 양념…
축구직관가서 4:1로 이겨가지고 혼술하러왔습니다
역삼동에서 감자탕 먹었습니다 1주일 풀로 휴가내고 푹 쉴 수 있도록, 제대로 백업해준 선배와 후배에게 감사의 의미로 저녁 한끼 쐈습니다 :D 바…
https://m.blog.naver.com/rnbthug/222550013109
최근에 알게된 의정부시장쪽 괜찮은집이라 가봤습니다. 이쪽은 떡볶이만 거의 먹어봤는데 국수집!? 비빔국수입니다 바로 아주머니…
패티와 통새우와 채소와 맵달한 소스의 어우러짐 왜 사람들이 콰트로 치즈와 더불어 한번쯤 먹어보라고 추천하는지 알겠네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콰트로…
[ 2021 . 10 . 15 . 금요일 - 음갤 1182일차 / 공장 점심식단 ] 오늘 금요일자 제조업 공장 점심식단 입니다. 오리불고기도 꿀…
이만원어치 밥,된찌 무한 리필로 밥볶 준비 완성 소주 각 삼천원
안녕하세요, 루리웹에는 눈팅만 하다가 처음으로 글을 남겨봅니다. 저는 맘이 맞는 동료와 함께 '소소- 소소한 집수리' 라는 플랫폼 서비스를 …
lifoff시뮬레이터에서 충분히 연습을 하고 너른 들판에서 한 1시간정도 밧데리 4개로 날려보았습니다. '자신감'이 '자만심'으로 바뀌어…
보고 아시는 분들 많을 실듯
어제 올린 게시글에 사용햇엇던 게이밍 의자 프레임 암즈나 창채소년화원 아니면 메가미 디바이스를 가지고 잇는 사람이면은 같이 전시하기…
피자 만들고 남은 파스타소스를 활용하기 위해 파스타 만들었습니다. 첫 사진에서 마늘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