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역 근처 면전문점 홍소우육면 그냥 우육면이랑 차이가 뭐냐니까 일반소고기가 아닌 양념된 홍소우육 들어간다 해서 시켰다가 맵찔이 죽을뻔함.…
유튜브나 레시피 사이트, 요리책같은 걸 보다가 이건 해볼만하겠다 싶으면 도전해보는 편인데요, 한번 꽂히는 게…
아아;... 이번 사고를 보면서 느끼는건데;... 대한민국에서 F-5는 모형이나 전시품으로만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훈련에서 사망한 조종사에…
맥도날드 출석체크로 받은 캐리어가 드디어 도착했습니다 몸통이랑 자크, 실내 부분은 퀄리티가 꽤 괜찮습니다만 바퀴 부분과 손잡이는 해피밀…
이번에 구입해본 제품은 자칭 마우스패드라고 우기는 시리즈의 신상인 요즘 음지게임의 전설 대마인세계관에서 알바뛰던 소니코 마우스 패드입니다 양지진…
딱봐도 좁고 불편해보입니다 ㅠ ㅠ 처음샀을 때는 이렇게 딱 알맞은 사이즈인 시기도 있었지만 ㅠㅠ 그래서 새로운 캣타워를 알아보다가 캣폴을 알게 …
98년도에 수능 끝나고 예약했던 PC용으로 발매된 두근두근 메모리얼 한정판입니다. 벌써 구입한지 년수로는 25년이 지났네요. 그 당시에 55…
핫토이 아이언맨 마크85 배틀데미지 (어벤져스 엔드게임) 언박싱 & 리뷰 HotToys Iron Man MK85 Battle Damaged Ve…
같이 일하는 직장동료랑 짬뽕이나 한번 땡길까 해서 근처 횡성시내로 나갔는데 하필 자주가던 집이 문을 닫았더군요 그래서 다른집을 찾다가 새로 생긴…
파란색 스프가 눈을 휘둥그레지게 만드는 라멘이었어요! 장르로 따지자면 닭과 조개로 육수를 내고 소금으로 맛을 낸 시오라멘입니다. 파워에이드 라멘…
2018년 아카이브 9 0087 프로젝트에 참여했던 쥬니어 모빌슈트입니다. 1/144 비클럽제 레진제품으로 쁘치 모빌슈트, 미들 모빌슈…
올해 발매된 제품 위주로 결산겸 개인적인 순위를 매겨봤습니다. 먼저 번외쪽 순위 입니다.번외는 따로 놓은 이유는 비건담이라는 점과 SMP나 30…
RC4WD CROSS COUNTRY 지프 랭글러 우중산행 다들 코로나 조심하시고 안전하고 즐거운 취미생활하세요 아래는 전체주행 영상입니다. 감…
신기하게 생겨서 쳐다보나봐요.
오늘 장인라면 먹었어요 담백한맛. 평소에 너무 먹고싶었던 라면이라 샀는데 하나에 2000원…
쉐프들의 버거라는 컨셉으로 조금 지점을 늘리고있는 체인입니다 버거베어 이건 뉴트로 매운버거 해쉬브라운은 서비스! 패티도…
얼마전에 결혼기념일이었는데 딱히 먹고 싶은게 안 떠올라서 이 동네의 맛집이라고 생각하는 순댓국집에서 순대전골을 포장해왔습니다. 포장이라고 해도…
안녕하세요 용사니케입니다 오늘은 팝업레이드 시리즈로 발매된 셋쇼마루를 올려봅니다^^ 발매된지는 좀 지났는데 asp로 배송시켜서 이제야 받았네요:…
안녕하세요. 메카몽근 입니다. 2010년 7월에 처음으로 시작된 RG 라인업 RX-78-2 퍼스트 건담입니다. 작업시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여름에 방문했을때 이건 효도르 가격도 적당한거 같고요 칼질도 하니 대접하는 느낌도 나고요. 종종 갑니다.
사실 완전한 완성은 아니지만, 이후 줄줄이 나올 녀석들이 보충해줄 계획이라, 잠재적 완성이라고 우기고 싶습니다. 무장,부무장등이 이번 완성사진…
주차한 저의 차를 어느분이 긁었다고 연락이 왔는데 어떻게 처리 해야 할까요 저번엔 문광에 이번에 또 당하니 주차자리 참
일본의 가수 구시마 나오코의 3번째 앨범 Mellow Medicine 앨범입니다. 1999년에 발표되었으며, 이번 레코드의 날 행사에 2번째…
매번 연습을 하다보면 제 부족함이 계속 습작들만 만들게 되네요. 지난번 연습에서 맘에 들지 않던 부분들을 보완하여 두상을 모델링해 보았습니다. …
한창 오락실에 가동되던 당시에 세가세턴이나 플레이스테이션으로 이식이 되질 않아서 제대로 즐겨보질 못한 작품입니다. 나중에 의외로 세가새턴은 아예…
몇달전 우동집을 개업한 처남에게 줄 LED광고판을 포맥스를 이용해 만듭니다. 60x90Cm 상자에 LED스트랩을 붙입니다. 총 4.9미터 아답타…
오늘 회가 너무 땡겨서 포장횟집에서 회를 사왔습니다. 배달시키면 편하긴 한데 가격도 비싸고 배달비도 부담되고 그래서 걸어서 15분 거리의 …
안녕하세요 마블 슈퍼히어로 영화를 참 좋아하는데요 (토니스타크가 핑거스냅 한 작품까지만) 건틀렛 종류가 참 많지만 살 수가 없어 만들어보았습니다…
회사에서 밥 먹었습니다 오전 내내 회의실에 감금당한 채, 모니터만 바라보고 자료만 만들던 날. 나가서 밥 먹고 오는 시간 조차 아까워, 도시락으…
2013년12월에 구입한 sony mdr-1rbt mk2인가하는 헤드폰입니다 오랜시간 이 흘러 김가루에디션이 되버린 기기를 싸구려 커버 마감재로…
얼마전 동료들이랑 점심을 먹으러 갔는데 돈가스랑 돼지국밥을 같이 파는 가게가 있더군요~ 다들 돼지국밥을 시켰는데 뭔가 허전해서 돈가스를 사이드 …
온라인 게임만 주구장창 하다가 뒤늦게(?) 콘솔의 세계로 들어와서 열심히 게임을 할려고 노력하는 아재 입니다 근데 왜 맨날 피곤한건지... 절반…
안녕하세요 '변신과 합체'입니다. 이번 작품은 겟타로보입니다. 진겟타를 베이스로 한 디자인에 1,2,3 모두 균형 있고 통일성 있게 설계하였습니…
안녕하세요, 모형 블로그 L'ATELIER GIRLPLA (아틀리에 걸프라)를 운영하는 에일라거입니다. 걸프라 위주로 촬영하던 중, 우연히 극장…
얀센맞고 회사 집만 반복하다 추가 접종문자 받고 가장 빠른 토요일로 해서 모더나 맞고나서 뭔가 허한 기분이 들어서 동네 분식집가서 먹은 돈까스 …
이번에 뒤늦게 서른 먹고 만화책을 처음 읽네요. 하나씩 모으고 있는데 유독 제본이 이런 책이 가끔 걸리던데.. 낙장이나 문제되진 않을까요? 그냥…
"유재하를 추모하는 앨범 1987 다시돌아온 그대위해" 입니다…
안녕하세요 마스터베이스 입니다 지금까지 작업한 나우시카디오라마가 좀 되네요~ 2018년부터 2020년까지 작업한것들입니다~ 그…
적산 2만키로를 넘긴 김에 에어필터 교체 sv650 필터교체는 육각 2개와 드라이버 하나면 쉽습니다 스즈키 순정 에어필터 2만키로 사용한 후의 …
별거 아니지만 나한테는 무척 소중하고 예쁜 식물들.
기다리던 녀석을 받았네요~~ 간단히 포즈하나 잡아보고 몇장 올려봅니다^^ 원래 20cm넘는건 갖고 놀기 불편…
[ 2021 . 11 . 3 . 수요일 - 음갤 1200일차 / 공장 점심식단 ] 오늘 수요일자 제조업 공장 점심식단 입니다. 따끈따끈한 육개장…
요즘 너무 바빠서 장거리는 2년만이군요... 안춥겠죠?
안녕하세요... 매일 눈팅만 하고 가끔 먹었던 음식 사진이랑... 강쥐 사진만 올리다가;; 제가 올린 게시글에 좋게 반응도 해주시고....공감도…
가동성이 정말 좋네요. 크흠! 좋은 겨드랑이 히익... 어쩌다보니 흐레스벨그 리뷰....머리카락 조형이 정말 좋습니다. …
해운대 보고싶어서 그냥 하루 잠깐 가서 먹고 커피 마시고 왔는데 다음엔 같이 단둘이 못 가겠네요 다음엔...부부가 아닌 가족여행으로...+_…
편하게 먹는 새우튀김+안심돈까스 22,000원.... 미혼입니다. 맛있더군요... 마지막 사진의 레몬소금에 찍어먹으니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기어변속할때 스로틀 놓고 클러치잡으면서 기어바꾸고 클러치놓고 스로틀을 당기는데 여기서 클러치놓을때는 천천히말고 확놔도 되나요? 그리고 기어변속할…
[29,325 회] '김치가 있는 풍경'편 요즘 '빠오빠오개초코' 씨는 몰아치는 업무 때문에 바쁘다. 준공이 임박한 건설 현장을 담당했기 때문이…
얼마전 안성탕면 해물맛을 먹다가 오리지널이 급땡겨서 사먹었습니다~ 해물맛도 먹을만은 했지만 안성탕면은 역시 오리지널이 최고인거 같습니다 ㅎㅎ
나만의 레고로 만들어가야징
최근에 도착한 넨도로이드 렌고쿠와 큐포스켓 9명의 주 그리고 주인공 4명입니당 ㅋㅋ 넨도는 역시 너무 잘 나왔습니다 아쉬운게 있다면 오…
아직까지 제 기준 떡볶이 넘버원 이가네 정기적 수혈했습니다 양념까지 싹싹 긁어먹게만드는 위험한 음식 진라거 생각보다 맛…
어제 올린 게시글에 사용햇엇던 게이밍 의자 프레임 암즈나 창채소년화원 아니면 메가미 디바이스를 가지고 잇는 사람이면은 같이 전시하기…
아카데미 메르카바입니다. 알씨로 만들려고 로드윌에 서스펜션만들어주었고 트랙은 메탈퓨리엘입니다. …
다른 거 사러 마켓에 갔다가 엄니가 좋아하시는 피스타치오 아이스크림 사왔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니까 피스타치오가 별로 없…