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신은 절대 못만들거같아서 흉상으로 변경~ 오늘도 얼굴만 하는데 4시간 정도 지났다... 아무리 만져도 느낌이 이상해서 채색으로 승부를 보기…
처음으로 글 올려봅니다. hg는 처음 만들어 보는대 생각보다 볼륨이 좋네요... 키트는 제작년 겨울에 선물 받은걸 어제서야 만들었습니다. 사진이…
기성품 이긴하지만요..
노래 부르는 프레디를 본 스파이더맨 스파이더맨의 정체는~!! 프레디였다!! 가면쓰고 노래하는 프레디
이 앨범은 예전 알라딘에서 음반은 중고로 구매 해서 아직도 잘듣고 있는 음반 입니다 카세트 테이프은 5년전에 구입한 카세트 테이프 입니다 저는 …
가격이 2만원 안팎인데 이정도 퀄리티면 상당히 잘 나온거 같습니다.
20여년전에 일본에서 워킹홀리데이 비자로 잠깐 살았던 적이 있었습니다. 2003년에 돌아올 때 언제 여기저기 여행다녀보겠냐라고 생각해서 벌었놓…
사쿠라대전2에 등장하는 광무 개량형 신구지 사쿠라기를 만들어보았습니다. 광무시리즈는 처음이고 별 관심 없다가 슈로대30때문에 관심가서 만들어보게…
2021년 30중반 첫차 왔습니다. 8월 11일 계약해서 12월 중반 받았습니다. avante hybrid 형도 나가살게되고 부모님일좀 도와드…
점심때 엄니께서 고구마하고 김밥하고 빈대떡 해주셔서 맛있게 먹었어요 100점★
자켓부터 간지가 ㅎㅎ 좋아하는 기타리…
다들 착한운전 마일리지는 신청하셨나요 저는 매년 1월1일이되면 확인합니다..ㅎㅎ 사실 차사진 올리고 싶은데 할말이 없어서 올렸습니다.. ㅎㅎ 반…
새해 첫 날 치킨 달렸습니다. 원래 후참 후라이드 먹으려고 했는데요. 주문이 밀려 바쁜지 전화를 안 받더군요.. 다른 치킨을 사 먹었습니다. 에…
여름즈음 받은 재난지원금이 아직 남아서 뭐를 할까.. 하다가 얼마 전 부모님이 부스터샷 맞고 힘들어 하시기에 만든 국물을 자작하게 넣은 해물…
오늘 시켜먹은 햄버거와 감자튀김에요 버거쑈라…
뭔가 유명한 집이라길래 가봤는데 나름 맛있었네요 보통 츠케맨처럼 찐하지 않고 이미 육수 부은것같은 국물이였습니다
"DIO" 2집인 "THE LAST IN LINE" 입니다. 더 늦기전에 빨리 들어야할것 같아서 걍 닥치고…
그거슨 집에서 직접 만든 치------즈 버거! 후야- 너무 완벽하게 멋쪄!
가족들이랑
3년 묵힌 먼지를 털면서 올립니다. 장식장에 들어가질 못하니 선반 위에서 먼지만 뽀얗게 쌓여가네요 땅개는 무릎 앉자가 잘 어울려요 어벙 …
뉴욕 베이글브랜드라고합니다 오리지널과 흑임자 구입! 탐실탐실하고 맛은 생각보단 무난합니다 더현대입점한 뉴욕태생의…
마트에서 3천원에 산 녀석이 6년떄 생존중인데.. 이렇게 물 계속 주는 얘들 물떄 끼는거 제거 방법이 있을까요? 그냥 둬야 하는건가요?
살라미로 도배한 피자를 만들어 봤습니다. 살라미 외에 다른 토핑은 양파와 할라피뇨만 썼습니다. 원래 페페로니 사려고 했는데요. 없어서 그냥 살라…
오늘도 …
어제 해먹은 돼고비와 마찬가지로 동생이 보내준 밀키트입니다. 이번 건 매우 간편. 원팬으로 끝나네요. 근데 모닝빵에 소스 바르는거, 붓 없으면 …
멋있는 원숭이...
팬에 기름을 두르고 만두를 올립니다 만두 사이 간격을 둔 이유는 나중에 익으면서 붙는것을 방지하기 위함입니다 뚜껑을 덮고 중불로 굽습니다 원래 …
안녕하세요. 행복발전소 입니다. 원래는 스위치 라이트 모델은 좋아하지 않아서 구매욕구가 없었는데 디아루가 펄기아 에디션 구매 후 뭔가 기…
운영자가 전혀 신경을 안 쓰는지라 직접 행동에 나서기로 했습니다 루리웹 음식 게시판 운영자가 (전혀)신경 안씀 신고→루리웹에 쪽지 or 이…
20대 마지막 사진 남기고 총총
한줄요약 : ....-_-; 1. 스티커 이게 먼저 나오고 제타 버전 바잠이 나중에 나왔으면 HG에서는 무난한데 하필이면…
저번 달 11일(목)에 다녀왔습니다 일 년 만에 갔습니다ㅋ 지브이식스티 보러 왔다고 얘기하고 들어갔습니다 하얀색 모델은 스탠다드 후륜…
오늘 메가마트에서 스테이크가 너무 저렴해서 충동적으로 구매해서 이것저것 해먹었네요. 파스타는 간단한 명란파스타. 마늘빵 해물볶음 샐러드 …
칠혼의 류진마루에서 등장하는 마신 중 하나인 류코마루 입니다. 개인적으로 등장했던 마신들중 가장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였네요. 관절강도가 좋지못…
애넨 제발 저작권을 다른 회사를 주던 해서 제발 게임 안만들었으면 좋겠다 턴제 방식의 온라인 게임 인데 디지몬RPG 나 디마보다 더 나아…
영화 백투더퓨쳐(Back To The Future)는 약 20년전 가족영화로 만들어져 많은 흥행을 이루었던 작품이라 가끔씩 그 시절 향수에 …
안녕하세요? 백만년만에 가본 명동의 명동교자 본점 칼국수 사진입니다. 사실 정확히 말하자면 교자는 아닌 완당이 올려진 쇠고기 칼국수지만 교자집이…
오랜만에 파리게시물이지만 그닥 파리느낌은 없는.. 숙소에 간식으로 있어서 배는 부르지만 맛이 궁금해서 먹어본 화라면입니다 그렇…
중국식 오징어튀김, 어향육슬, 숙주오이무침(서비스) 볶음밥, 짬뽕국물, 밑반찬(무채무침, 쯔사이, 샐러드무침) 죽엽청(45도)와 함께~
안녕하세요 양산 WG공방 에서 건담만드는 욱쓰입니다 건베한정 [RG] 지옹 클리어컬러 작업은 프레임 메탈릭도색 금색홀로 습식데칼 붙이기 투명도…
사진을 올리려고 보니까 머리부분에 마스킹을 안때고 찍었네요 ㅠㅠ 다시 찍으려니 지쳐서 그냥 올립니다 ^^;;;; 코토부키야 콘테스트 마무리 하고…
이 작품은 세가새턴 이식판을 굉장히 재밌게 즐겼었습니다. 당시 아마 1M램팩 전용이 아닌 대응 소프트로 발매되었던 덕분에 램팩이 없어도 플레이 …
크헝. 역시 초혼 리뷰는 1편으로 만들기 정말 힘드네요 ㅎㅎ 영상을 위해 미개봉으로 소장하고 있던 녀석을 열어 봤는데.. 헉,, 머지.. 개봉도…
동인지가 본편만 못하다는 투러브 트러블의 전시회에 다녀왔습니다. 스카이트리를 이렇게 가까이서 보는건 처음입니다. 코로나이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입…
홍대에서 먹은 훠궈 인데 맛있고 서비스도 괜찮더라구요. 가게가 크고 자리도 많은데 웨이팅도 좀 있고 인기가 많은것 같더라구요.
순한맛 입니다 에리카 바보털이 부러져서 그냥 붙였더니 금방 떨어지더군여...ㅠㅠ 열받아서 핀바이스로 구멍 뚫어서 박아버렸습니다. 티는 거의 안나…
신제품 소식 뜨자마자 그냥 생각도 안하고 구입했습니다. 사실 메인은 기타로 광고하던데... 이 제품. 기타가 메인이 아닙니다. 진짜 변태 같이…
요즘 돼지곰탕을 비교적 자주 만들어 먹는 편입니다. 어머니께서 돼지곰탕의 고기에 비계가 너무 많다 라는 의견을 주셔서 이번에는 돼지뒷다리살의…
안녕하세요 수원 모형 공방 뉴타입연구소 소장 MS0083 입니다. 의뢰작으로 만들게된 보크스 카라구민 리나인버스 입니다. 하나는 기존에 있던것…
주말에 한인마트에 들렸다가 선도좋은 삼겹살을 구해서 꿔 먹슴다;ㅎ 정육점코너에서 괴기고를땐 마치 레이저스캔하듯 쫙 보다가.. 맘에 드는 생…
https://youtu.be/_T1oVEVZWHQ 공포라는 장르와 햄버거 경영을 합친게임입니다 직원으로써 해야할일들을 해가면서 진상손님(?)도…
아내와 점심 머먹을까 고민하다 보쌈 소짜에 굴 추가해서 먹었네요 소주가 땡겼지만 참았답니다.. ㅠ
창스 치킨 레터스 랩, 핸드 메이드 덤플링 쉬림프 (요리 이름이 기네요. 메뉴판에 설명도 적어봤어요.) 창스 치킨 레터스 랩 - 피에프창의 대표…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반프레스토 피규어를 찍어봤습니다. 타츠마키가 같은 시리즈로 있는데 둘 다 각도에 따라 남성스러워지기도 합니다. 자매라 닮은…
안녕하세요^^ 지금은 집밥시대입니다~ 토요일 조식은 불금의 지친속을 달래줄 냉이된장국입니다^^ 흰쌀밥~ 육수내서 냉이바지락된장국~…
카마도 네즈코 DX 버젼입니다.. 풍부하다면 풍부한 부품에 굿스마 한정 마주잡는 손도 있습니다.. 이쁘게 잘 나왔긴 했는데, 허리관절이 낙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