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뉴스

Total 11,572 / 1 Page
“벨기에가 왜 2위?” 다시 점화된 FIFA 랭킹 무용론

2022 카타르월드컵의 숱한 이변이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산출 방식에 대한 무용론을 불러왔다. 조별리그 F조 2차전에서 모로코에 무득점 …

美언론 “가나전 공격적인 경기…韓 승리 확률 56%”

미국 스포츠 전문 매체가 28일 오후 10시부터 열리는 가나전에서 한국이 승리할 가능성이 크다는 예측을 내놨다.‘디애슬레틱’은 27일(현지시각)…

크로아티아, 4골 뽑아내며 F조 1위…캐나다는 16강 탈락

2018 러시아 월드컵 준우승팀 크로아티아가 캐나다를 상대로 4골을 폭발시키며 조 선두로 나섰다. 반면 캐나다는 월드컵 본선 첫 골을 기록했지만…

한준희 “이틀 훈련 안했어도…김민재 출전 가능성 높다”

종아리 부상으로 김민재(26·나폴리)의 가나전 출전이 불투명한 가운데, 한준희 KBS 해설위원이 28일 밤 가나전에 김민재가 출전할 것이라고 내…

16강 진출 적신호 켜진 日…모리야스 “선수 교체 후회 안 해”

2022 국제축구연맹(FIFA) 카타르월드컵 E조 조별리그 1차전에서 독일에 승리하며 대이변을 일으킨 일본이 코스타리카와 2차전에서 0-1로 패…

이겨놓고 왜?…벨기에서 모로코 팬들 살벌 난동 [포착]

2022 카타르 월드컵에서 벨기에를 상대로 승리한 모로코의 축구 팬들이 벨기에에서 승리에 도취돼 난동을 벌였다.27일(현지시간) AFP·AP통신…

북한 웬일?…중계화면 ‘기아·코카콜라’ 광고 삭제안해

2022 카타르 월드컵을 녹화 중계하며 한국과 서방의 흔적을 지워온 북한 TV가 이번엔 한국의 ‘기아’와 미국 ‘코카콜라’ 광고를 가리지 않은 …

“김민재, 빨리 탈락하길”… 이탈리아 기자의 ‘살벌’ 애정

“김민재가 빨리 월드컵에서 탈락했으면 좋겠다.”이탈리아 나폴리의 한 기자가 김민재(나폴리)의 부상을 염려하며 농담 차원에서 한 말이다. 김민재가…

스페인·독일 1-1 무승부…E조 16강, 막판까지 모른다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최대 빅 매치로 꼽힌 ‘무적함대’ 스페인과 ‘전차 군단’ 독일의 경기가 1대 1 무승부로 마무리됐다.스페인과 독…

‘日승리’ 예측했던 박지성 “선발 보니…” 맘바꿔 적중

조별리그 1차전에서 ‘전차군단’ 독일을 꺾고 기세등등했던 일본이 코스타리카에 패배한 가운데, ‘해버지’(해외축구의 아버지)로 불리는 박지성 SB…

‘최고 빅 매치’ 독일-스페인전 승자는 없었다… ‘죽음의 조’ 16강 향방은 안갯속

2022 카타르월드컵 조별리그 ‘최고의 빅 매치’로 꼽혔던 독일과 스페인전의 맞대결이 무승부로 끝났다. 양 팀이 승부를 가리지 못하면서 ‘죽음의…

‘포르투갈 수비’ 페레이라, 갈비뼈 골절…“韓전 못뛸듯”

벤투호의 2022 카타르 월드컵 조별리그 마지막 상대인 포르투갈 대표팀의 핵심 수비수 다닐루 페레이라(31·파리 생제르맹)가 갈비뼈 골절 부상을…

손흥민 지도했던 가나 감독…“제자 활약, 내일은 예외”

유소년 시절 손흥민(토트넘)을 지도했던 인연이 있는 오토 아도 가나 축구대표팀 감독이 “손흥민이 계속 좋은 활약을 펼치기를 바라지만, 내일은 예…

“김민재 출전 어렵다” 통역에…“아냐” 바로잡은 벤투

가나와의 2022 카타르 월드컵 본선 H조 2차전을 하루 앞두고 열린 기자회견에서 파울루 벤투 축구대표팀 감독이 김민재 출전 여부에 대해 언급하…

코스타리카 역습 한방에 무너진 일본

일본이 조별리그 2차전에서 약체 코스타리카의 역습 한방에 무너지며 0대 1로 졌다. 1차전에서 독일을 꺾으며 대이변을 일으켰던 일본은 이날 패배…

황희찬 최종 결장… 김민재 오늘 출전 여부는 ‘변수’

월드컵 16강 진출의 갈림길에 선 파울루 벤투호가 운명의 상대 가나를 만나 첫 승을 노린다. 최전방 공격수인 황의조와 조규성, 특급 조커 이강인…

커뮤니티 게시판


인갤러 톡


최근글


멤버 경험치 랭킹 - 월 1등 5만포 지급


알림 0